본문 바로가기

장동건이 나한테 작업 걸었다!

음.
오랫만에 만족스러운 꿈을 꿔서 또 적어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에서 난 무슨 춤을 추는 에이전시의 연습생이다.
몇개의 조로 나누어서 춤을 추는데 난 3조였던가. 여튼 내가 춤을 아직 추기 전에 다른 조 애들이 춤추는 것을 보고 있었다.

그런데 거기에 장동건이 나타난 것이다.
장동건이 나타나자마자 춤추던 애들이 진짜 완전 열심히 섹시한 춤을 추면서 장동건을 유혹했다.

(이상하게도 난 내 외모에 자신만만했다.-0-)
 난 코웃음을 치면서 '지까짓것들이 해봤자지..' 이러면서 잘난척 하고 있는데
은근슬쩍 장동건이 내 옆으로 왔다.

그러더니 갑자기 나한테 말을 거는거다.
(어머 이건 작업?????)










장동건 : (아 잘 기억이 안난다...) "쟤는 어떄요? (이랬나?)"
나 : "제 춤이 더 나요. 보여드릴까요?"
장동건 : 어머 이건 데이트 신청하는 건가요?
나 : 호호호호호 그래볼까 그럼?


모 그래서 둘이 데이트 하려고 가려는 순간....
깼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동건이 완전 나한테 작업 걸었는데....
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꿈  (0) 2012.01.11
[꿈] 아무리 꺼도 꺼지지 않는 음악소리  (0) 2010.12.14
현중이와 함께 게임을~  (0) 2009.04.29
세일을 하고 있지만 난 돈이 없었다.  (0) 2009.04.27
난 출근을 했는데..  (2) 2009.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