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아무리 꺼도 꺼지지 않는 음악소리

친구네 집에 갔는데, 내가 좋아하는 그룹의 CD가 있었다.
나한테는 후렴부가 없는 음악이 담겨있는 CD가 있어서 달라고 했더니 흔쾌히 건네주었다.

그 CD를 받고 목욕탕에 들어갔는데... (왜 친구네집 목욕탕에 들어갔을까.)
목욕탕은 왠만한 사우나 저리가라로 컸다. -0-

pop&drop (CD에 담겨있는 노래) 이 귀에 거슬리게 울리는 것이다.
음악소리가 너무 커서 난 그걸 끈다고 CD플레이어 작동을 멈췄다.
하지만 계속 노래는 나왔다.

그런데 노래소리가 후렴부가 없이 계속 반복되는 것이다.
그렇다면 그건 내가 원래부터 갖고 있던 CD소리인데.. 하면서 내 가방을 보니 그 CD는 고이 담겨있었다.
이게 왠일이지.. 싶어서 고민하다가
말도안되지만 음악소리를 끝내래면 이 방법이라도 해봐야 싶어서 CD를 부러뜨렸다. -0-

하지만 노래 소리는 끊이지 않았다.
너무너무 귀가 아프고 거슬려서 힘들었다.
사람들이 이게 무슨 소리냐고 나에게 와서 따지기 시작했다.
너무 괴로웠다...............


그렇다.
그건 내 핸드폰 알람소리였다.
후렴부가 없었던 것은 벨소리였기 떄문이다.

-0-

아놔 정말 아침에 너무 황당했다.


누가 부르는건지도 모르지만 에어로빅 시간에 정말 재밌게 배운 pop&drop.

아놔 이렇게 시트콤에서나 나올법한 일이 나에게도 일어나다니.. ㅋㅋㅋㅋㅋㅋ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랫만에... 일본 여행간 꿈  (0) 2019.11.22
고양이 꿈  (0) 2012.01.11
장동건이 나한테 작업 걸었다!  (4) 2009.08.22
현중이와 함께 게임을~  (0) 2009.04.29
세일을 하고 있지만 난 돈이 없었다.  (0) 2009.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