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10730_몰디브

110729 몰디브 출발 하루전........ 복불복


아기다리고기다리던몰디브여행출발하루전.

싱가폴 항공이 이틀전에 얼리체크인이 된다고 해서 신청하려고 들어가봤떠니.

나의 여권 유효기간이 6개월 미만이라 진행이 안되는 것이다.

6개월 미만!

헉!!!!!!



패닉상태에 빠진 나는 여행사에도 물어보고
쓸데없이 작년에 몰디브로 신혼여행갔다온 친구에게도 물어보고
(전화해서 난 무슨 대답을 듣고 싶엇던 걸까..)
했지만...  ㅠㅠ


엄청난 인터넷 검색질을 통해 긴급여권이라는 걸 알아내어 회사 출근하자마자 외교통상부 여권과, 쓰리랑카 대사관, 싱가폴항공사, 인천공항 여권관리과 등에 전화질을 통해 긴급여권 발급에 목숨을 걸기 시작.

그러나 신혼여행이라고 뻥치다가 딱 걸려서..
긴급여권 발권담당자에게 블랙리스트로 찍힌 듯한 느낌이 들었다.

여행사에서는
5개월 남았으니까 상관없을 거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갔다왔다.
라며 날 안심시켰으나... 그래서 입국거부당하면 뭐 어떻게 해줄건데??


입국거부당하면 책임질꺼야??? 고요속의 외침.


 

엄청난 검색질과 인맥의 도움으로 서초구청 긴급여권신청이 가능하다는 말에
또 전화를 했으나 오후 1시전에 신청해야 가능하다고 하는데
전화한 시간이 오후 2시....


난 이미 모든 것을 포기하고 될데로 되라는 심정으로.
면세점 쇼핑도 포기하고 하릴없이 퇴근시간만 기다리고 있다.


갈 수 있을 거야.
갈 수 있을 거야.


쓸데없이 싱가폴 스탑오버때 어딜 갈지 검색이나 하고 있고.
창이공항에서 죽치기 블로그 포스트나 검색해서 보고 있고.

아놔........





몰디브 가기 너무 힘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짜증나!!!!









두둥.
하지만 나는 행운의 뇨자.
난 입국거부 당하지 않을거야.
얼마전에도 기적적으로 댕기머리 쿠폰을 사용할 수 있었어.
난 몰디브에 갈 수 있을거야.
물론 맥주 반입과 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



크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