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2016 파리] 디즈니랜드 파리 숙소 예약 완료!


파리는 신혼여행때 패키지로 그냥 여기저기 다 둘러본 기억.

지금은 만 3살, 1살 아이 둘을 데리고 가야함.

파리 가는 목적은 오직 하나, 디즈니랜드!


파리 정도면 내가 살고있는 곳에서 차로 6시간이다.

고로 비행기 예약이 필요없으므로 미리 계획을 짤 필요가 없음. -0-


출발 2일전에 숙소예약 시작 -_-


신랑 회사 동료들 (전부 독일인 외 유럽사람들)이 알려준 팁에 의하면, 

디즈니랜드 홈피를 벨기에 사이트를 통해 들어가서 예약하면 숙박비가 싸다고..


디즈니랜드가 바보도 아니고 무슨 헛소리야 했는데....

진짜다!!!!!!!!!!!!



1. 디즈니랜드 벨기에 사이트로 들어감. www.disneyland.be

 - 유럽은 대부분 뒤 도메인을 국가도메인을 사용하기 떄문에 대충 떄려 넣으면 다 맞음.

 - 독일은 de, 이탈리아는 it, 프랑스는 fr 인가? ㅋㅋ


2. 거기서 디즈니랜드로 들어감. (디즈니랜드 사이트에서 국가설정을 벨기에로 해도 됨)

   가격 검색하면..... 거의 40% 싸다. 




언어 설정.. 대충 네덜란드로,,





1박에 793유로








국가 설정을 독일로 바꾸니.... 1000유로 넘는다. ㅋㅋㅋㅋㅋㅋ




1044유로!!




바보바보바보야!

바보바보바보야!

바보바보바보야!


ㅋㅋㅋㅋㅋㅋ



숙박비에 머무르는 기간동안의 입장권이 포함이라,,,

저 가격이면 메리트 있다.


지금 검색한 호텔이 입구바로 앞에 있는 젤 비싼 호텔이고... 

여러 종류가 있는데 입장권 가격 고려하면 벨기에 가격으론 머물만하다.


디즈니랜드 입장권이 하루에 거짐 70유로라 성인 둘에 아이하나 이틀치 생각하면 숙박비 나쁘지 않다.

조식도 나오고 수영장도 있고....



갔다와서 후기 남길게요.

쿄쿄쿄쿄쿄쿄



독일 사람들이 다 알아.. 벨기에로 설정하면 싸다는 거..

이 바보야!!


ㅋㅋㅋㅋㅋㅋ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0605 두바이  (0) 2011.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