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의 세계에 퐁당

아마존 무료배송으로 받은 심플휴먼 쓰레기통

쇼핑 하다하다 8만원짜리 쓰레기통이라니....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 마음에 들어야 주부가 편하다..."


라는 명문을 어디선가 읽고서.. 

'그래 나도 하찮아도 맨날 쓰는 제품을 좋은 걸로 사자.....'

라고 허세가 잔뜩 껴있을 때.. 알게된 심플휴먼 쓰레기통


때마침 아마존 무료배송 기간이고..

내 생일 즈음이고..

생일 선물로 쓰레기통 사는 여자. ㅋㅋㅋㅋㅋ


한국 판매가는 8만원이지만... 난 39불에 샀어욤. ㅋㅋㅋㅋㅋㅋ



심플휴먼 10L 쓰레기통




처음 개봉하고

"으음?"


생각보다 고급스럽진 않고.... 페달도 생각보다.. 내 예상보다 뭔가 부실한데.. 느낌?

그리고 페달 확 밟으면 뚜껑이 안내려옴 -_-

힘 조절이 필요함..




스테인레스는 무료배송이 안되서 울며 겨자먹기로 흰색 구입했다..

손가락 지문 안남는다고 붙여있는 스티커.

아까워서 안뗌.





움 이렇게 놓고 보니 예쁜거 같기도


원래 사고 싶었던 모델은 버터플라이였는데.. 그건 무료배송 안됨


확실히 뭔가 뽀대난다



저거 풀리면 또 사고 싶다.

아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