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사이트

설문조사로 돈벌자.. Lime

배너 클릭하다가 발견한 사이트.

예전에 설문조사 하면 건당 100원씩 적립해주는 데가 있었는데.

은근 쏠쏠했지만.....

 

롯데에서 롯데포인트를 돈대신 주는 걸로다가 만든 모냥.

 

 

 

 

L포인트 너가 정말 독이야! 끊을 수가 없어

 

 

 

 

 

 

 

내가 클릭 한 광고배너는 바로 이것.

아재들만 가입하래... ㅋㅋㅋㅋㅋ

40~50 대 대상 설문조사가 많은 모양이네 ㅋㅋㅋㅋ

 

 

 

요건 5건 해도 10원이다.......

 

 

 

 

나만의 설문은 내가 등록한 인적사항과 매칭되는 거만 보여줌.

저거 언제 다하냐.....

 

 

 

 

 

설문조사 꿀팁.

예전에 설문조사 할때 보면 "언론사나 미디어"에 주변인물이 있냐 라는 질문이 꼭 처음에 나오는데

네... 하면 설문대상이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10원만 줌...

저기도 잘 보면 10~200포인트 준다는게..다 그런거임....

 

 

직장인들이여..

외로워도 슬퍼도 돈 벌어야지

 

ㅠ.ㅠ